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리

여름 셀프네일 토니모리매니큐어사용

by 모로코씨 2016. 5. 6.
728x90
반응형

 

 셀프네일 오랜만에 해봤네용!ㅋㅋ

여름에 휴가나 놀러갈 일이 많은데 네일하면 기분이 더 업되는 것 같아요~!

토니모리 매니큐어 세일할때 사버렸어요~!

네일샵에서 예쁜 네일 받으면 기분 좋지만...비싸서..ㅋㅋ 저는 셀프네일로~!~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하얀색이랑 제가 좋아하는 빨강이랑~

반짝이 들어간 펄매니큐어 3가지로 각각 포인트를 줘봤어요~!

10가지 손톱 다 다른 색배치를 했어요~!

 


 

 

이쪽은 왼손~!

흰색을 2번 사용해서 흰색위주에 빨간색을 포인트로 줘봤어요~!

그리고 펄매니큐어를 이용해서 블링블링하게~! 

 

 

 

 

이쪽은 오른쪽~! 오른쪽은 빨강색을 2번 사용해서 빨간색을 위주로 하고 하얀색은 포인트로~!!

펄네일에 레드,골드,실버 반짝이가 들어가 있어서 하얀색과 빨간색 모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집에 매니큐어는 많은데 사실 잘 바르진 않아요~

바르는 건 좋아하는데~ 까지거나 지저분해져서 지우는 게 싫어요..ㅋㅋㅋ

손톱에두 안 좋긴 한거 같구! 가끔 기분전환용으로 이렇게 발라준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발라봤는데 역시 기분은 좋네요~! 바르면 좋은데 매니큐어 냄새나 오히려 피부,손톱에는 좋지 않다고 들어서 매니큐어를 잘 바르진 않거든요~ 그래서인지 오히려 오랜만에 더 기분전환이 된 기분~!!

지울때쯤되면 귀찮아져서 후회할지 모르지만 일단 오늘은 맘에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