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간편한 요리 카레로 저녁메뉴 뚝딱!

by 모로코씨 2016. 10. 22.
728x90
반응형

밥은 항상 하기 귀찮지만 유난히 한끼로 뚝딱 때우고 싶을떄가 있죠.

그럴때 제가 선택하는 메뉴는 바로 카레!!!

간편한 요리 중에 손꼽히는 메뉴 중 하나죠~

그래서 오늘의 저녁메뉴는 카레로 정했습니다.

예전에 엄마도 뭐 먹지하다 카레로 정하곤 했었는데 그 마음이 이제야 이해가 가더라구요~

야채썰어 카레소스만 풀어주면 되는 아주 간편한 요리!

고기도 넣으면 좋지만 고기는 질겨지거나 좀 귀찮기도해서 생략할 때도 많아요~

오늘의 저녁메뉴는 카레와 유기농소세지와 김치, 오이무침, 양배추샐러드.

카레는 간편하면서도 맛이 좋아서 좋아하는 저녁메뉴 중에 하나예요.

카레는 종류별대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엄마가 해주시던 카레는 지금 사진같은 카레 하나였지만..ㅋㅋ 요즘은 엄청 다양한 맛의 카레가 많이들 나오는 것 같아요.

카레의 강황이 몸에도 좋다고 하고~ 귀차니즘이 강한 저는 자주 해먹는 간편한 요리예요.ㅋㅋ

게다가 카레는  1번하면 다음날에도 먹을 수 있어 편하죠!

엄마가 주신 고기와 비슷한 유기농소세지.

2가지 종류인데 한가지는 진짜 고기같고 하나는 햄같은 맛이나요~ 역시 햄같은 맛이 부드럽고 더 맛나긴하네요~

야채가 좋다하니 야채도~


요건 후식인 배예요~

이가 약해서 이렇게 깍둑썰기로 잘 먹어요 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저녁을 떼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