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어제 본 롯데월드 타워

by 모로코씨 2015. 5. 18.
728x90
반응형



어제 잠실역에서 버스 기다리다가 롯데월드 타워 공사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서 찍었어요~
정말 높긴높네요!!
동네에서 멀리서 보여서 가끔 보는데 이렇게 앞에서 보기는 처음이예요~!​

파란하늘에~~ 아직 미완성인데도 너무너무 높네요!

​지금도 공사중지만 사실 아래는 영업중이예요!

근데 저는 무서워서 못가겠더라구요~! 뉴스에서 무서운 걸 많이봐서..ㅋㅋㅋ

음모라고는 하지만... 음 왠지..무서워!!!!!!!!!!ㅋㅋㅋ

안전불감증이라던데... 그래도 굳이 논란이 되고 있는 곳에 가고싶진 않아서..ㅋㅋ 머얼리~~서 바라만 보았네요!ㅋㅋㅋ

무한도전 정준하랑 박명수가 편지돌리는 장면에서도 나왔던 곳!!!!

무도보셨으면 다들 아시죠?

무도말고도 드라마나 다양한 매체에서 자주 나오더라구요~!

 



참 높죠? 저런 높은곳에서 제2롯데월드도 지어진다던데, 놀이기구 타면 정말 무섭겟네요 ㅋㅋ 어떤 놀이기구가 생길지 매우 궁금해요~
완공되기전에도 이미 아래 롯데월드 몰은 개방되어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걸로 아는데... 벌써 주변 친구중엔 갔다 온 친구도 꽤 있더라구요! 근데 크긴 큰데 뭐 다른데도 다있는 브랜드 있는거라서...ㅋㅋ
뉴스 기사 보면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고...
무리한 공사로 인해 석촌호수 수면도 낮아진다고,
잠실주변 싱크홀들...
부실공사, 아쿠아리움 이슈 등등 참 사건이 많은데요 ㅋㅋ
저는 그게 어디까지가 사실인지 언플인지 사실 잘모르겠어요~!

다만 시민 한 사람으로써 불안해서 그 주변에 가기 두렵고, 좀더 안전하게 개선되서 많은 사람들이 안심 할수 있길 바랄 뿐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