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daks 닥스 카드지갑

by 모로코씨 2022. 10. 5.
728x90
반응형

 

쓰던 카드지갑이 다 찢어져서 새 카드지갑 주문했어요.

현금을 아예 안쓰기도 하고 자주쓰는 카드는 정해져있어서 간편한 카드지갑을 선호하는데요.

daks 닥스 제품이 가성비 좋은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사이즈가 딱 컴팩트 하죠?

카드 넣는 공간이 총 5곳 정도인데..새 제품이다 보니 아직 뻑뻑해서 5장은 무리고 3장 넣고 다니네요.

롯데닷컴에서 주문해서 포장은 되어 서 배달 되었는데 선물 할건 아니라서 큰 의미는 없었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색깔이 블랙이 아니라 짙은 네이비 나 브라운이었으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고..

패턴도 그렇고 2% 아쉽긴 하네요.

저렇게 접혀있는 상태 옆에서 보면 아래쪽이 튀어나와 보이는데, 아직 빳빳해서 그런거 같긴 해요. 길들면 괜찮아 질듯..

728x90
반응형

'일상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T day 컬리 x skt 할인 쿠폰 이벤트  (0) 2023.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