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롯데시네마 도곡점 주차 아바타2 물의 길 관람후기 쿠키 유무

by 모로코씨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아바타1 개봉이 2009년으로 알고 있는데 13년이 지난 지금 아바타2 개봉해서 보러 갔다왔습니다.

아바타2 시리즈 개봉 한다는 루머는 많이 들었는데 드디어 후속작이 나오네요. 당시에도 아바타1 인기가 많아서 바로 후속작이 나올줄 알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참고로 아바타5까지 나올 예정이라 하네요. 이미 아바타3은 다 찍어놨다는 얘기도 있고 기대되네요.

물의 길 이라는 부제 와 같이 저 물에 사는 부족 얘기가 펼쳐집니다. 이전에 아바타는 숲/정글에서 생활하는 모습이었는데, 왠지 시리즈 별로 북극/사막 이런 컨셉으로 시리즈가 진행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영상은 특수효과도 뛰어나고 그래픽도 좋아서 정말 판도라 세계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저는 2D로 봤는데 3D로 보면 더 재밋을거 같아요. 3D로 보신 분들은 3D추천 하시더라고요.

아바타2 보러 처음으로 롯데시네마 도곡점에 왔는데요. 얼마전에 지어진것을 들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못오다가 처음 방문 했네요.

지은지 몇년 되긴 했지만, 아직 깔끔하고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평일이라 그런것 같지만..

주차장은 바로 옆에 붙어 있고요. 요금은 영화를 보면 3시간 5천원 입니다. 추가 10분당 1천원이 더 붙네요. 아바타는 3시간20분짜리 영화라서..추가요금내고 7천원쯤 내고 나왔습니다.

카카오T주차도 되는군요.

주차장에서 지하1층으로 와서 보면 이런문 통해서 영화관으로 바로 올 수 있습니다.

아바타2 쿠키영상은 없어요. 한참을 기다려도 안나왔어요. ㅠㅠ

아바타2 끝날때 뭔가 계속 내용이 이어질것 같은 늬앙스를 풍기면서 끝나서 빨리 아바타3도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