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임신 중 식사와 영양

by 모로코씨 2015. 4. 17.
728x90
반응형


임신중의 식사와 영양 중요할 거 같은데~

저는 집에 혼자있으니 잘 안 챙겨먹게되요.

모로한테 혼나는뎅... 아직 애기는 없지만 ㅋㅋㅋ

 



 

태아의 정상적인 발육을 위해서는 평상시보다 임신때는 소요칼로리가 더 필요해서

질적,양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해야 한대요!

특히 임신초와 4~6개월에 영양섭취가 기준량보다 부족하면 정상체중증가를 못해서 조산의 가능성이 있대요!

단백질과 칼슘, 철분 및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물을 충분히 섭취!!!

 

* 임산중에는 간을 싱겁게! - 부종과 임신중독증 유발!

*커피는 수면장애와 소변횟수를 많게 하므로 주의!

*찬 음식은 위장을 강하게 자극하여 설사워 원인!

*고추,겨자,생강,후추등은 자제

*알콜성 음료 태아에게 안 좋은 영향미침.

 

임신 준비중이기에 잘 챙겨먹어야하는뎅... 요즘 너무 더워요

더우면 입맛이 없구...안그래도 혼자식사하게되서 ㅠㅠ

여름에 입맛없는 거 다들 있으시죠?

제가 모로한테 말하니까

모로 왈

" 여름에 입맛없는 게 뭐야? " 이러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