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새롭게 또띠아피자만드는 법 * 특이한 또띠아리레시피 * 건강요리

by 모로코씨 2015. 5. 11.
728x90
반응형


일반적인 또띠아피자가 아닌 조금 특이한 또띠아피자요리레시피입니당!




후후

사실 또띠아롤을 만들려다 실패했는데

맛있어서 올려요.



또띠아에 토마토소스를 일부 발라줘요



고기에 치즈 반토막씩 올려주고



상추잎 크게 하나 똭 놔줍니당



거기에 구운 마늘을 넣은 후



거기에 피자치즈를 넣어주고요




살짝 구운 두부를 넣어줘요.




그 위에 볶은 야채까지 넣어줘요.



거기에 햄을 놓으면 거진 다 완성!



요래 놓고


양옆을 살포시 접은 후 이수시게로 꽂아주면~!

끝 완성!!

짜잔






요건 쫌 찢어짐 ㅋㅋㅋ




그렇게 하고 오븐에 살짝 돌려주면 진짜 끝이에용!



막 지어서 수습한 이 또띠아요리!

완전 맛있었어요!

모로도 맛있다고 칭찬해줘서 기뻤어요 헤헤



요래 식빵칼로 잘라서 먹어주면 좋아요~!



다양한 먹거리가 들어가서 넘 맛있었어요!



지저분한 모습 찍음 ㅋㅋㅋㅋㅋ



 

이렇게 다 난도질하여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또띠아피자를 만들려다가 새로운 형태의 또띠아피자가 만들어졌네요!ㅋㅋ그래도 맛있었어요~

피자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서양의 김밥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맛있어서 특이한 또띠아피자요리 추천합니당!!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