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강남역 맛집 동해도 회전스시부페

by 모로코씨 2015. 5. 18.
728x90
반응형




강남역 근처에 있는 동해도 회전스시부페에 다녀왔어요!
무제한 스시 식사가 가능해서 좋은 곳이죠~


레일에 회전하는 스시접시는 마음껏 가져다 먹어두 됩니당~
다만, 밥을 남기고 스시만 먹으면 벌금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인당 5개 메뉴 주문하면 이렇게 따로 가져다 줘요~
레일에 돌고 있는 접시 스시보다 주문해서 주는 스시가 퀄리티가 더 좋은것 같아용 ㅋㅋ
연어킬러라서 연어 위주로 시켰는데~
동해도에 연어가 맛있는것 같아요.


애기입맛이라 계란말이 초밥


또 연어 ~!


애기입맛 유부초밥 ㅋㅋ


마요네즈 뿌린 연어~!


또 연어 ㅋㅋㅋㅋ


애기입맛 스팸스시 ㅎㅎ



디저트도 집어 먹엇어요~
동해도 스시는 부페라서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스시 퀄리티가 최상은 아니고 종류가 많은것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나쁘지않고~ 무엇보다 스시를 배불리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한번쯤 가볼만 한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