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수서 맛집 안동국시

by 모로코씨 2015. 6. 3.
728x90
반응형




안동국시 아시나요???
저도 몇년전에 처음먹어봤는데요~
설렁탕 국물에 면 같은 느낌인데~
칼국수보단 면이 얇은데 비슷한 맛이에요 ㅎ

수서역 근처에 잇는 안동국시 집 방문했어요~!



저희는 셋이가서 수육 소짜, 녹두전, 안동 국시 시켰어요!



기본 찬들~ 세팅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육!!!
생각보단 양이 적긴 한데 역시 고기라...맛있어용 ㅋㅋ



녹두전도 나왔어용 ㅋㅋ
노릇노릇 담백하구 맛나네요~


수육을 소스에 찍어서 야무지게 먹오야징 ㅋㅋ
여기 깻잎이 또 특히 맛있는데요~
수육이나 면을 여기 반찬중에 깻잎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첨알았는데 나름 어울려요 ㅋㅋ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 홍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