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잠실 맛집] 시래 마을

by 모로코씨 2016. 1. 2.
728x90
반응형


잠실 / 석촌 호수 맛집 시래 마을 방문 했어요.

시래기 위주 음식이 많아요.​


시래기 음식만 있는게 아니라 

보쌈, 갈비찜, 고등어찜, 해물파전, 감자전 등등 다양하네요.



시래기 나물밥!!

너무 맛나 보이지 않나요??

전 한식 먹을때 공기밥을 반의반도 안먹는 편인데...

이렇게 나물밥 이면 한그릇 보다 훨씬 많은데,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 먹게 되네용!! (안좋은건가...ㅠㅠ)​



보쌈 정식 하나, 고등어 정식 하나 주문했어요.

정말 푸짐하네요.​



1인분이라 고기양은 좀 적네요 ㅋㅋ​

야채가 많으니 봐줌 ㅋㅋ



고등어 찜 뚝배기.

1인분인데 푸짐푸짐.​



들깨 시래기도 정식에 포함되어 있어요. 맛났어요.​



밥 먹으면서 쌀밥 자체는 적게 먹고 반찬을 많이 먹는 편인데,

시래기 나물에 비벼져 있으면 소스 따로 안넣어도 밥이 너무 맛있어져요 ㅠㅠ

가득차 있었는데..한그릇 뚝딱 했다는...ㅠㅠ​


후식 귤.


전체적으로 정식 반찬도 푸짐한 편이고, 

시래기 밥 도 맛나고, 보쌈, 고등어 모두 맛나요.

음식 간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한것도 아니라 딱 적당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직원분이 엄청 친절해서 저 말고도 다른 손님들도 기분이 좋았던거 같아요 ㅋㅋ


잠실 맛집 시래마을 완전 강추 해요.

체인점 같은데...다른 지점도 방문 해야 할듯 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