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먹거리여행 장윤조 가마솥 국밥

by 모로코씨 2016. 8. 13.
728x90
반응형


이번 여름 부산 방문시에 들렸던 장윤조 가마솥국밥 입니당.

여름에 국밥 대부분 먹진 않는대요.

이열치열이라고 따뜻한 밥이 땡겨서 동네국밥집이라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의외로 엄청난 맛집 이었어요!!!

완전 만족했던...국밥집 후기에요.​


수육이랑 불고기도 파는 군요.

비빔밥이랑 국밥을 먹으러 갔어요.


요것이 한우국밥

간도 적절하게 되어있고.

매콤하면서 맛났어요.

제가 먹어본 소고기국밥중에 최강인듯!!



밥 반찬들과 한컷​


요건 비빔밥 나물들

고기가 은근 푸짐하다는...


반찬들과 한컷.

비빔밥에 미니사이즈 국밥이 나올줄 알았으면...

저도 비빔밥으로 할걸 그랬네요. ㅋㅋㅋ

시금치랑 반찬들도 맛났어요.



전체 주문한 메뉴 샷.

우연히 방문하게 된 맛집이라 만족감이 더 컸던거 같네요!!

맛있는 한우국밥 집 장윤조 가마솥 국밥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