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

불불이 족발

by 모로코씨 2016. 6. 9.
728x90
반응형


가끔 보쌈, 족발이 땡기는 날이 있죠~​

밖에는 나가기 싫고...

그래서 오랜만에 족발을 시켜서 먹었어요.

동네에 족발 배달오는 곳이 별로 없는데...

불불이 쪽발 전단지가 붙어 있길래 주문 해봤네요.


불불이라는게 아마도 매워서 그런거 같아서...

매운것 잘 먹진 못하지만...

반반한족으로 주문해봤어요~



뜯어보니 요런 구성.

한족반반 이라서 왼쪽은 매콤한 양념이고, 오른쪽은 일반 숯불 족발.

아!! 불불이는 숯불에 구운 족발이에요.

특이하죵?



요렇게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주네요~

갠적으로 부먹보다 찍먹을 좋아해서

이렇게 소스 따로 주는 곳을 너무 좋아해요 ㅋㅋ


매운족발~

매콤하고 좋아요.

숯불족발이라 좀 기름기가 없어서 푸석한 편인데...

양념때문에 매우면서 좋네요...

다만...양이...흠...너무 적네요.

야채가 반이고...

저기 안보이는 밑에는 뼈가 있어서...사실상 양이 얼마 안되요.

3만원 가량 하는 금액인데 양이 너무 적어서 실망했네요 ㅠㅠ


기본 숯불 족발 입니당.

매콤 소스에 찍어먹어도 괜찮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맛은 그냥 저냥 괜찮은 편인데...

항상 족발 시켜먹으면 불만인게...

뼈때문에 양이 너무 적네요 ㅠㅠ

차라리 이럴거면 보쌈을 시켜먹지 하고 후회하게 되네요 ㅋㅋ


족발은 내 취향이 아닌걸로..

앞으로는 보쌈만 시키는 걸로...

다짐하며..




728x90
반응형

'먹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후기  (0) 2016.10.03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0) 2016.05.08
투게더 밀크 & 바나나 바나나맛 아이스크림  (4) 2016.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