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군것질

프링글스 마요치즈와 베스킨라빈스31파인트 메뉴선정!

by 모로코씨 2016. 6. 29.
728x90
반응형

프링글스 새로운 맛이 항상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프링글스 마요치즈 맛은 나온지 좀 됬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짭짤한 맛이 땡길 때는 프링글스가 최고죠~ 프링글스는 많이 자극적이지만 중독성이 있어서 한번 입에 갖다대면 끝장을 본다는 그런 무서운 과자라죠!!

프링글스가 어김없이 땡겨서 프링글스를 찾으러 갔는데 프링글스 스위트 마요치즈맛이 있더라구요~

프링글스는 무슨 맛을 먹어도 항상 맛있었는데... 마요치즈맛이라니 더욱 땡기는 이 느낌적인 느낌!!!

마요치즈맛이 상상은 잘 안 갔지만 프링글스에 대한 무한한 믿음으로 바로 구입!

 

 

 

나트륨은 역시 높아보이네요~근데 트렌스지방 0g은 좀 의외예요! 그런데 전에 tv에서 보니 0g이 진짜 0이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어쨌든 과자를 먹을땐 그냥 정신을 잃고 먹어야 제맛!

알레르기표시가 굉장히 강조되있네요.

 

 

 

마요네즈와 치즈의 조합.

프링글스 마요치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다!!!ㅋㅋㅋ

겉포장은 이렇게 생겼구요~ 다른 프링글스 포장에 비해 파랑색이 눈에 띄더라구요~ 보통 빨강, 초록, 보라 이런 색이 많이 보이는데 파랑색 프링글스는 처음봐서 눈길이 갔어요.

 

 

 

자~ 이제 열어볼까~~룰루루!!!!

신나서 마구 흔들려 주심.

먹어보니 달콤한 마요와 풍부한 치즈의 만남이라는데 단맛보단 역시 짭짤한 맛이 강한 것 같아요.

 

 

 

하지만 확실히 기존 프링글스와는 다른 맛!

헉!! 완전 맛있다!!! 프링글스 마요치즈 맛있다~~~~~ 소문내야지..ㅋㅋ

배가 고파서인지 몰라도 너무 맛있었고 무한 흡입했어요. 그리고 하루만에 밑바닥으로 보았죠...

인간의 끝없는 먹부림.

 

 

 

 

먹다가 정신차리고 중간쯤에 다시 한번 사진 남겼어요~

아무튼 프링글스 마요치즈 맛 추천해요!! 저는 프링글스 평범한 맛중에는 양파맛 좋아하는데 마요치즈맛도 또이또이하게 맛있네요!

먹고나서 너무 자극적이라서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 걱정이 되지만..먹는 순간만큼은 정신줄 놓고 먹습니다.

 

 

 

2번째 먹부림!

바로 베스킨라빈스 31 파인트!!!

여름엔 역시 아이스크림이죠~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는 3가지 맛이구요~

베가 추천하는 베스킨라빈스메뉴 3가지는 솜사탕 , 초코민트, 엄마는 외계인 입니다!!!

오호홋 너무 맛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3가지만 고르는데 너무 고민되지만!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상황!)

그 중에서 고른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메뉴입니다.

근데 얼마전에 가니 여름이라 인기가 많아서 인지 대부분이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베스킨라빈스 품절된 건 또 처음보네요~ 한 8가지정도?! 품절이었어요. 그때는 솜사탕도..민트초코도....엄마는 외계인도 없었죠..흑흑

그래서 그때 파인트 메뉴는 애플민트 , 뉴욕치즈, 무슨...넛...기억이 안나네요 그건 처음먹어본 맛이라서~

그래도 역시 솜사탕, 초코민트, 엄마는 외계인 메뉴가 짱~ㅋㅋ

 

 

3가지맛 다 제가 좋아하는 거라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여름에 자꾸만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건강생각하면.... 이번이 마지막이야! 하고 항상 안 먹으려고 하지만 특히나 여름에는 자꾸만 생각나네요.

솜사탕은 송중기가 광고해서 유명하죠? 핑크색,하늘색,노랑색 조합도 너무 예쁘고~ 안에 쬐끔한 사탕(?) 비슷한 것도 들어있구요. 맛있어요~ 색감도 이쁘고~! 베스킨라빙스가면 항상 꼭 껴서 먹는 메뉴랍니다.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많이 나뉘더라구요~ 아무래도 민트맛 자체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 저는 민트맛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아이스크림 민트맛이나 초코랑 섞인 민트는 시원한듯 맛있더라구요~ 민트 싫어하는 이유가 너무 맵고 쏴해서 싫어하는 건데 아이스크림이나 단 음료는 그렇지 않잖아요 ㅋㅋ애기입맛! 민트초코 싫어하는 분들은 치약맛 나서 싫다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전 치약맛은 잘 모르겠어요. 어떤 느낌인줄은 알겠지만.. 달달한데 치약맛은 아닌듯.ㅋㅋㅋㅋ 그냥 느낌이 그런 거 아닌가요?

엄마는 외계인 또한 베스킨라빈스메뉴 중 인기메뉴 중 하나죠! 오래전부터 있던 메뉴인데 지금까지 자리를 지켜온 것 보면 무난하면서 달달한게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같아요. 초코랑 바닐라 위주에 커다란 과자들이 박혀있는 메뉴예요.

베스킨라빈스메뉴 웬만해선 다 맛있지만 좋아하는 메뉴들이예요~

먹어도 또 먹고 싶은 베스킨라빈스3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