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계획중 엽산먹기! 대웅 엽산플러스 후기

by 모로코씨 2015. 4. 5.
728x90
반응형

미루다가 이번에 동네앞에서 대웅에서 나온 엽산플러스 사봤어요!

뭐가 좋은지 도통 몰라서..ㅠ

약국에 두가지 있던데 이걸루 샀어요!

 

 


 

 

임신계획중인데 엽산먹으면 기형아나 유산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제 먹구 있습니당!

먹은지 얼마안되요~ㅋㅋ

모로랑 같이 먹는게 좋다구 해서 저만 먹다가 모로도 먹이고 있어요

호호

먹으라고!!!!!

나만 먹을 수 업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스산이네용?!


 

 

이제 애기 어서 갖구싶은데 

언제 갖게 될진 모르겠네요!





 

 

요롷게 동그랗게 생겼는데


 

 

삼키지 말고 씹거나 부셔서 먹으라고 되있더라구요!

꽤 크다보니 삼키면 목에 걸릴거 같긴하네요 ㅋ



 

 

다른 엽산은 안 먹어봐서 모르지만 ㅋㅋ

이 엽산은 이상하게 맛이 있음요!ㅋㅋㅋㅋ

다른 것도 그런가요 ㅋㅋ

씹어먹고 물한번먹는데.. 약간 달달?까진 아니고 아무튼 향이 나는데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고

그러네요.

하루에 한번먹는데 ㅋㅋ맛이 있어 피하지 않고 먹게되네욬ㅋ

 

양이 적던데 이거먹고 다른 엽산도 먹어보고싶어요! 좋은 거 아시는 분있나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