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교 현대백화점 리그오브레전드 팝업스토어

by 모로코씨 2016. 7. 29.
728x90
반응형


여전히 많은 유저들이 즐겨하고, 게임리그가 정말 흥행하는 리그오브레전드 (lol) 팝업 스토어를 방문 했습니다.

장소는 판교 현대백화점이구요. 

리그오브레전드 팝업스토어 인 만큼 다양한 게임 속 캐릭터 상품이 있었어요.

7/15~8/15 까지 한달간 진행될 예정 이라 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팝업스토어 라고 똭! 하고 써져 있어요.


나르 캐릭터가 피규어가 귀엽게 나왔네요.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는 캐릭터 별로 다른게임속 캐릭터 인것 처럼 이질감 느껴지는 캐릭터 들이 있어요.

8등신인 캐릭터가 있는 반면, 티모, 나르, 하이머딩거 처럼 2등신 몸에 작은 종족도  섞여있어서

다양한 취향을 커버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피규어 들은 대부분 2등신인 SD? 피규어로 되어 있네요.


정말 다양하죠?

제가 즐겨하는 아리, 다이애나는 없네용.

미니 사이즈 피규어 들은 대략 20가지 정도 되는것 같아요. 진열대에 많이 놓여있지만,

보다보면 같은게 반복 되더라고요.

여기는 인형, 머그컵 상품들이 있어요.

리그오브레전드 대표 깜찍이 캐릭터 티모 입니당.

게임을 안즐기는 분들은 티모 캐릭터 보면 쟤 귀엽다 하더라구요.

실제로 게임 유저는 티모가 아주 얄밉죠...

같은편이어도...상대편이어도...ㅋㅋㅋ



오른쪽엔 고퀄리티 피규어, 스태츄 라고 하던데, 몇가지 있네요.

가격대가 좀 나가더라구요.​


다양한 인형들.

역시나 귀여운 종류의 캐릭터 위주로 있네요.

티모가 당당하게 세가지 종류나 ㅋㅋㅋ

저기 오른쪽 맨위에 있는 티모 모자는...게임경기 직관 하시는 분들이 많이 쓰던데 탐나네요 ㅋㅋ


티셔츠 상품들도 파네요.

요즘 게임회사들은 다양한 상품을 판매 하는것 같아요.

블리자드에서도 블리자드 기어 라고 해서 옷, 마우스, 키보드 등등 게임 관련 로고나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상품을 판매하던데

나름 디자인이 괜찮은 것도 많더라구요.

리그오브레전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프로젝트 마스터이, 제드 대형 피규어 군요!

1:1 비율인지 사람 키 만 했어요.

앞에서 사진 찍기 좋을듯 하네요 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유저 / 팬 이시라면 뭔가 구매하지 않더라도 한번 스윽 구경해봐도 좋을것 같네요 ^^

이상 리그오브레전드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