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by 모로코씨 2016. 7. 30.
728x9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백미당 방문했어요.

판교 현대에 가보면 다들 콘 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 있을거에요.

어디서 파는거지? 하고 항상 궁금해 했었는데...

9층에 오니 식당가에 백미당이 똭! 하고 있네요.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네요.


메뉴가 단촐합니다.

우유 아이스크림.

두유 아이스크림도 있었군요. 몰랐는데...저는 우유로 하겠습니다. 무조건 기본이 좋죠 ㅋㅋ


완성되서 나왔어요.

아이스크림 모양을 잘만드네요.

저런 기계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모양내기가 쉽지 않거든요 ㅋㅋㅋ

베터랑은 다르군요.



맛은 우유맛이 강하게 나서 좋았어요.

달긴하지만...우유맛 때문인지 너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서 좋았던것 같네요.

3500원인 가격은 좀 부담이긴 하지만

한번쯤은 먹어 볼만 한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