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강남역 맛집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by 모로코씨 2016. 10. 9.
728x90
반응형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집(?!) 딘타이펑 입니당.

중국집은 아니네용...대만집 이라구 해야 하나용~

샤오롱바오 메뉴 소개 보니 청나라 어쩌구 되있는거 보니 중국 음식 이라구 해도 되겠네요 ㅋㅋㅋ

무튼 그 만두!!! 샤오롱 바오를 너무 좋아하는 저에겐 최고의 음식점 중에 하나에요!!



​메뉴 판 입니당.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샤오롱바오 와 파이구 볶음밥 이에요.

파이구 볶음밥은 위에 돈가쓰 같은게 올라간 계란볶음밥 이네용.



저 죽순 올라가 있는 간장두 은근 꿀맛...

샤오롱바오 먹는 법이 저 왼쪽위에 종이에 나와있는데 안찍었네요 ㅠㅠ​



이건 샤오롱바오 샘플러에요.

저 빨간 잎을 기준으로 해서 각각 5가지 종류의 샤오롱바오를 2개씩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당~

닭, 버섯, 게살, 새우, 고기(기본) 이렇게 5가지 종류인데요.

갠적으로는 기본 샤오롱바오 가 제일 맛난것 같았어요. ​


샤오롱바오 먹는 법은...

뜨거운걸 못드시는 분은

이렇게 만두에 살짝 구멍을 낸 다음~​



위에 죽순과 간장을 약간 올리고

입에 앙~! 하고 넣어서 먹으면 되요~

그럼 만두 안에 육즙이 터지면서 아주 맛나용~

식혀서 드시지 않으면 뜨겁기 때문에 뜨거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위 사진처럼 구멍 내서 후 불어 드시묜 되요.

완전 맛남!!​



요건 파이구 볶음밥.

이상하게 가기전엔 별루 안먹고 싶은데...

딘타이펑 방문 하면 먹고 싶어서 항상 주문하게 되네용 ㅋㅋ

만두만 먹다보면 밥이 땡겨서 그런가...​

​​


볶음밥만 먹으면 심심할까봐 매운 닭고기 소스도 주문했는데..

괜히 주문한거 같아요 ㅋㅋㅋ

그냥 볶음밥만 먹어도 될것 같음!!!


뭔가 허전해서 다시 주문한 샤오롱빠오...

먹어도 먹어도 들어감...신기..ㅋㅋㅋ

오늘도 딘타이펑 방문해서 배터지게 먹었네용.


이번에 멤버쉽카드도 만들었어요~

월요일에 가면 샤오롱바오 50% 할인 혜택이 있다던데,

다음엔 꼭 월요일에 방문해서 배터지게 먹어야겠어용!!! 


728x90
반응형

'먹이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티 맛집 신촌설렁탕  (0) 2018.07.05
새벽집  (0) 2018.07.04
코엑스 맛집 다리 철판요리  (0) 2016.10.08
가로수길 맛집 리틀사이공 분보싸오  (0) 2016.10.06
상하 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0) 2016.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