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선릉맛집 신동궁 감자탕 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by 모로코씨 2022. 10. 11.
728x90
반응형

 

던킨도너츠 T-Day 이벤트 구매 하려고 선릉역 볼일 겸 맛집을 찾다가..비쥬얼에 방문한 곳 입니다.

신동궁 감자탕 뼈숯불구이..

뼈 숯불구이란 말은 처음 들어보는데요. 뼈감자탕의 뼈를 양념치킨 같은 소스에 구워서 뼈 숯불구이라고 하는거 같네요.

매운뼈찜 느낌입니다만..자세히 보면 숯불에 구워서 그을린 자국이 있어요 ㅋ 불맛도 나고요.

메뉴판은 일반 감자탕집인데 뼈숯불구이가 있는게 신기하죠.

저도 이 메뉴 꼭 먹어야겠다 싶어서 방문했어요.

뼈 숯불구이 주문할때 뼈다귀 해장국 하나도 해야 하나 고민했던게 바로 감자탕 국물 때문이었는데..

마침 뼈 숯불구이만 주문해도 감자탕 국물을 주네요. 최고!!

그런데 엄청 매워요. 원래 신궁동 감자탕 국물이 매콤한건지..보통 다른 감자탕집 보다 매워요.

깍두기랑 양파 고추 등 반찬구성은 평범..

이게 뼈 숯불구이 소짜 인데 양이 많은 편입니다.

둘이서 (돼지한명포함) 소짜 하나면 배부르게 먹어요.

처음에 두개쯤 먹었을때는 정말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숯불양념치킨 아시죠? 부산에 무봤나촌닭 이나.. 감탄계 숯불치킨 같은 맛의 뼈찜 이라고 해야 하나..

정말 맛있는데..많이 매워요. 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은 좀 맵다고 느낄거 같네요.

먹을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그날 배가 아파서 좀 고생했네요.

볶음밥 주문하면 따로 이렇게 볶아서 나와요.

볶음밥도 맛있었을거 같은데..뼈 숯불구이가 너무 자극적이라 아무맛도 안느껴지는 수준 이었네요. ㅋㅋ

정말 맛있는 집이긴 한데 재방문 의사는 없네요.

나이가 드니까 속이 안좋아서 매운걸 많이 못먹겠어요. 한두쪽만 먹으면 좋을텐데 뚝배기 뼈 숯불구이는 없으니까요..

4명이 가서 소짜 시키고 감자탕이나 덜 매운거 먹지 않는 이상...둘이서 소짜 먹는 정도는 못먹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먹이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치동맛집 동경규동 규동맛집  (0) 2022.10.04
연남동맛집 온미동 사케동 연어뱃살덮밥  (0) 2022.09.29
건대맛집 성수완당  (0) 2022.09.26
건대맛집 감성타코  (0) 2022.09.24
서현 맛집 토끼정  (3) 2018.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