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퀴즈 정답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7월14일

by 모로코씨 2023. 7. 14.
728x90
반응형

인체 연골과 동일한 소 연골 100% 함유!
★OO이 걱정될 땐, 청담뉴트리션★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위한 프리미엄 한 알, 청담뉴트리션 콘드로이친 1200!
한 번 마모되면 돌이킬 수 없는 연골, 콘드로이친 1200으로 연골 관리 시작하세요!

정답: 관절

40만포 판매 돌파! 39초에 1개씩 판매 되는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OOO을 섭취하다 나이가 들면서 저하되는거 같아 효소로 대체해 보았는데 만족스러워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박스테이프도 종이고 충전재도 종이재질이라 분리수거 하기도 편합니다." 다음은 소휘효소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은?

정답: 유산균



종근당 이뮨비타민은 액상, 정제, 캡슐이 한번에 들어있는 올인원비타민 입니다. 직장인, 주부, 수험생 등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하는데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OOO% 함유 되어 있어요. 몇 % 일까요? (힌트 : 숫자)

정답: 300

매월 새로운 혜택이 추가되는 신백멤버스! 7월에는 12일부터 31일까지 SWEET BEANS 음료 이용권 2잔을 선착순 O만 명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료 이용권을 거머쥘 행운의 주인공 수는 O만명일까요?

📢신세계백화점 APP 설치 후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자주 방문하는 지점 선택 후 이벤트 페이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답: 5

50살 나이 차 트롯 선후배! 같은 취향이라곤 트롯밖에 없는 우리가 여행만으로 세대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까? 귀염뽕짝 원정대는 귀염뽀짝한 후배와 뽕짝 마스터 선배의 향수 자극 친환경 우정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첫 번째 노래방 대결이 시작 된다.
첫 대결에서 민호가 부른 노래는 ㅇ ㅇ ㅇㅇ이다.
과연 민호는 멋진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까?

정답: 날봐귀순

반응형



O가지 햄이 듬뿍! 한인한식 더큰 부대찌개와 맛 없을 수 없는 뚝배기불고기, 마라탕까지!
1만원대 라이브 특가로 우리집 밥상을 푸짐~하게!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5

부안에서 펼쳐지는 첫 번째 노래방 대결.
노래방 대결에서 황민호군이 자신 있게 선곡한
노래는 ㅇ ㅇ ㅇㅇ이다.
기대되는 민호의 무대와 그의 점수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 날봐귀순

304 스팀에어프라이어 PRO로 스팀,에프,스팀+에프까지 3가지 모드로 조리해보세요!

304 스팀에어프라이어는 들어가는 나사 하나까지 최고급 스테인리스 SUS304를 사용하여 위생과 품질관리에 신경쓴 제품입니다. 셀프클리닝으로 내부자동청소는 물론 튀김, 찜, 데치기까지 한번에 되는 스팀에어프라이어를 초특가 OO% 할인가로 구매하세요.

정답: 39

무더운 여름을 책임질! 패밀리빙 쿨매트!
냉감섬유 56%에서 냉감섬유 100% 업그레이드!

ooo은 고밀도 폴리에틸렌을 특화 기술로 제조하여 영구적 냉감성과 빠른 건조 기능을 갖는 슈퍼섬유입니다.

정답: 듀라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