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 뭐 먹지? 부추깻잎 넣은 닭갈비, 떡갈비 ,된장찌개

by 모로코씨 2015. 6. 30.
728x90
반응형

 

 

 

오늘 뭐 먹지? 맨날 고민되요~

집에서 단백질먹을때 제일 많이 하게되는 건 닭가슴살요리.

건강을 생각하다보니.. 닭가슴살을 제일 많이 찾게되는데.. 그냥 먹기엔 맛이 없고...그래서 닭갈비를 만들기로했어요!


요리에 자신이 없으므로....ㅋㅋㅋㅋ

그러므로 자세한 과정은 생략한다!!!!

그래도 맛은 괜찮긴함...나름........................

전 왜 이렇게 요리하는게 어렵죠..ㅋㅋ아...엄마밥이 그립네요 흑흑...

닭갈비에 먹다남은 부추깻잎을 넣었어요~

전 원래 꺳잎은 향이 있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닭갈비에 넣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바뀐다더니~~

 




오랜만에 알차게 준비했네요~!!

 

닭갈비 복숭아, 포도

떡갈비, 메추리알닭가슴살조림. 두부

애호박, 구운마늘. 된장찌개



 

 

모로는 밥을 쪼꼼 먹어요~ 그래도 이번에 많이 담은 편 ㅋㅋ

이것도 예전에 만든건데 이렇게 보니 되게 알찬 거 같네요...요즘 귀찮아서 반찬도 없는데..이정도면 ..지금이랑 볼때 진수성찬이네요 ㅋㅋ

지금같으면 닭갈비하면 밥 닭갈비 이렇게 두개만 놔두고 먹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도 많네요! 두부에 닭가슴장조림에 메추리알~!

단백질챙기는게 은근 스트레스거든요..


떡갈비는 엄마반찬 협찬~

엄마도 직접만든건 아닌거 같은데 암튼 반찬 하나라도 갖다주면 넘넘 행복해요~

귀차니즘 하나가 덜은 느낌...역시 엄마뿐이양 ㅠㅠ흑흑



저는 항상 닭갈비를 하든 뭘하든 닭요리할때 뼈있는 거 싫어서 그냥 닭가슴살로해요~

영양도 많으니 맛은 덜해도 건강에 좋을듯?!

매콤하니 맛나보이쥬?


 

맨날맨날 누가 영양균형있게 식단짜서..아니 밥을 해주면 좋겠어요.

편식하는 편인데 누가 주면 그래도 최선을 다해 먹을 자신있는데...ㅋㅋㅋㅋㅋ

요리하는게 주부의 숙명이거늘....아직도 받아들이기가 힘드네요.ㅋㅋ


과일도 냠냠

모로는 과일도 편식을 ㅠㅠ 포도 안 먹어요..

요 달달한 포도를 왜안먹는지~

시대요~!ㅋㅋ 포도가 왜 시냐!! 게다가 거봉인데~~~



이건 다음날 모로없이 혼자 먹는 밥.

혼자먹을땐 간단하게~ㅋㅋ

원래 결혼전에 아침에 엄마가 밥을 차려주셔서 꼬박꼬박 먹었는데... 밥차리기 넘 귀찮네요..헷

 



저녁도 간단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로가 좋아하는 또띠아 특이한 피자~!ㅋㅋ

또띠아피자만들려다 안에 너무 많이 넣어서 걍 이렇게 제 맘대로 새로운 음식 개발했어요.




요즘..아니 원래 그러긴하지만...

밥하기 너무 싫네요~~ ㅠㅠ

그래도 저거라도 맛나게 먹어준 모로에게 감사!!!!

맛있긴한데 먹기가 좀 불편하네요~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보충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