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강남역 맛집] 갓덴스시

by 모로코씨 2015. 12. 29.
728x90
반응형

강남역 가성비 좋은 저렴이 초밥집 갓덴스시 방문 했습니다.

갠적으로 갓덴스시 강남점을 좋아해요. 다른 지점에 비해 더 신선하고 항상 갔을때 마다 만족스러웠던거 같네요 ^^ ​



방문 한 지는 꽤 되서...

방문 당시에는 입구 현관 공사 중이었어요. 최근에 앞을 지나갈때 보니 공사 끝났더라고요~

전 연어 킬러라서....연어만 눈에 들어오네요.

갓덴스시 연어초밥은 맛나요 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시킨 연어회 한접시.

양이 적긴 하지만..초밥은 배불러서 회 부터 시작.



아기 입맛이라 유부초밥...

불닭소스 맛 연어구이 인데...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일행은 완전 맘에 들어했다는...!!


아...저 초밥이 뭐였지....ㅠ



연어 뱃살!

아무래도 그냥 연어 초밥보단 연어 뱃살이 더 맛나네요.​



마요네즈 올라간 연어초밥은 soso​



기본 연어 초밥​



장어초밥


오도로


이 날 해치운 접시들!


갓덴스시 갠적으로 좋아해요.

가성비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맛있는 집인거 같아요.

이 날은 먹지 않았지만..일본식 계란말이도 달달한게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