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 뭐 먹지? 닭가슴살요리 닭볶음

by 모로코씨 2016. 2. 3.
728x90
반응형

 

 

오늘 뭐먹지?

매일드는 고민 .. 이제 익숙해질만한데도 아직도 적응이 안됩니당..ㅋㅋㅋㅋ

\뭐 하기도 귀찮고~ 한번에 먹고 끝낼 수 있는 걸루ㅎㅎ

전 요런 걸 좋아해요~ 그냥 1메뉴와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은 부족하겠죠?

그래도....그냥 한방에... 나름 영양이 많은 닭가슴살요리로!!! 닭볶음했어요!

 

 

 

닭가슴살요리로 닭볶음 만드는 법! 아주 쉬워용~!

닭가슴살을 따로 삶아준다.

야채(양파,당근)을 썰어서 볶아준다.

볶은 후 야채와 닭가슴살을 같이 넣고 물을 부어준다.

양념넣고 끓여서 졸여주면 끝~~!!!

양념은 그냥 기호에따라..저희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간장,고추장,고추가루,꿀,다진마늘을 위주로 해서 만들었어요~!

설탕보단 꿀이 나을 것 같아 꿀을 자주 사용하는데... 맞는 지식인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제가 한 닭볶음은 왜 이렇게 허여멀거죠?

맛은 매운데 색이 너무 연해요!

파는 것처럼 빨갛게 잘 안되네요...

ㅠㅠ파는 거엔 무슨 짓을 한거지?빨간 색소라도 넣나~ㅋㅋㅋ

 

닭은 닭가슴살로만 했어요~!

닭가슴살이 단백질이 풍부하니까~ 맛은 좀 덜해도 건강을 위해~!!!

오늘도 한끼요리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