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강남역 맛집 두부공작소

by 모로코씨 2016. 3. 1.
728x90
반응형

강남역 맛집 두부공작소 후기 입니당!

요즘 나이들다 보니...건강식을 조금씩 챙기게 되는거 같아요.

친구와 약속이 잡혔을때 강남역이나 다른 번화가 가게되면, 치킨, 피자 이런것 보다...

어짜피 밖에서 사 먹는 거라도 좋은걸 찾게 되요 ㅠㅠ

그럴때 가끔 두부 요리를 먹으러 와요.

두부 공작소에는 두부도 있고, 다른 요리도 있어서 맛없는 두부만 먹는게 아니라는 장점이 있죠 ㅋㅋㅋㅋ

두부보다 제육볶음이나 고등어 구이를 더 많이 먹는다는건 함정 ㅋㅋ  



​그나저나....이름은 왜 공작소 일까요?!

음식 가게 이름 치고는 특이하네요 ㅋㅋ

뭔가 두부 공장같은 느낌?!

저희 가족은 두부를 정말 좋아해요.

일주일에 두번이상은 두부를 이용한 요리를 해먹는것 같아요~

생두부를 볶음 김치와 먹기도 하고...찌게에 두부를 넣어 먹고~

가끔 두부부침도 해먹고~



​메뉴판 입니당.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순두부 제육볶음 정식,

고등어 구이와 순두부 입니당​.

강남 음식점 치고는 저렴하죠? 요즘 회사 근처 밥집들이 7천원이 기본이라서 ㅠㅠ 너무 슬프네요...


사실...두부 요리라는 말이 무색하게...

순두부는 요정도만 나와요 ㅋㅋ

그래도 적절히 소금간 되어 있고...순두부가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따로 간장 안해도 먹어도 될만큼...


제육볶음과 고등어 구이!

이게 메인 요리 같네요 ㅋㅋ

순두부도 맛있지만...제 입맛이 애기 입맛이라...순두부만 먹을 순 없죠 ㅠㅠ

제가 좋아하는 고기반찬이랑 로코씨가 좋아하는 고등어 구이 입니당.


처음에 제육볶음 나온거 보고...양은 많은데 다 양배추 인줄 알았어요 ㅋㅋ

그래서 속았다 생각했는데...안에 들쳐보니...고기가 엄청 많이 숨어있네요.

먹다보니...제육2인분을 실수로 만들었나? 하고 생각했네요 ㄷ ㄷ ㄷ

양념도 맛있게 간이 잘되 있고 완전 내 스타일!!


사실...간이 많이 되있어서 건강식이라고는 말 못하겠네요 ㅋㅋㅋ

그래도 순두부와 함께 다른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다면...

다른 사먹는 것들 보단 건강하니까!! 외식중에 그나마 담백한 걸 먹고 싶다면 두부 공작소가 좋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