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종로 맛집] 미정국수 0410 백종원 국수

by 모로코씨 2016. 3. 16.
728x90
반응형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국수를 맛볼수 있는 미정국수 0410 입니당.

백종원 국수 가게로 유명하죠?

저도 출출할때 가끔 가곤 하는데요~

좋아하는 가게라서 갈때마다 사진찍어야지 하다가...

후딱 먹고 나와버려서 여태 못올렸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테이블 따로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벽보고 앉는 구조로 되어 있다 보니...

음식을 빨리 먹고 나오게 되는거 같아요. (가게입장에선 좋은 전략인듯 ㅋㅋ높은 회전율 ㅋㅋ)



만두국수 먹었어요.

멸치국수와 맛은 거의 차이없고...물만두 몇개가 추가 되어있어요!

면발도 맛나고 국물도 시원하구 좋네요!!



비빔국수!

저는 미정국수에서 파는 비빔국수는 좀 매운편이라

비빔국수랑 간비국수(간장 비빔국수? 인듯ㅋㅋ)랑 고민하다가 모험을 싫어하다보니...항상먹는 비빔국수 시켰네요 ㅠㅠ

그러고 나서 간비국수 사진 보니 더 맛있어보이는...쩝 ㅠㅠ  

담엔 간비국수 꼭 시켜먹어야겠어요..



주먹밥도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한조각은 너무 양이 많으니까!!



안을 갈라보면 요렇게..마요네즈와 비빔국수에 올라가는 바삭한튀김 같은게 버무려져있어요.

메뉴판에는 미정주먹밥 이라구 되있네요~

항상 갈때마다 주문하는게 멸치국수, 비빔국수, 미정주먹밥 이에요.

멸치국수는 항상 맛나고, 따뜻한 국물이 시원하고 좋은것 같아요.

비빔국수는 약간 매운편이긴 하지만...국물있는 멸치국수와 같이 주문해서 나눠먹으면 좋더라구요.

그리고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좀 모자란 양을 주먹밥으로 채우면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음엔 간비국수 먹고 후기를 또 올려야겠어요!!

맛점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