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중국집 짜짬면 탕수육

by 모로코씨 2016. 3. 10.
728x90
반응형



음식을 해먹기 힘들때쯤 시켜먹으면 너무 꿀맛이죠~!

중국집에서 시켜먹었어요!! 중국집이 오랜만에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짜장면과 짬뽕을 고민하다가 결국 짬짜면을 시켰어요~

중국집 시킬때 다들 짜장면 vs 짬뽕은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는 대복인 것 같아요!

짭쪼롬한 짜장면! 매콤한 짬뽕!

아..다시 생각해도 둘 중에 고를 수가 없네요~

항상 결정장애를 일으키는 짜장면과 짜장며의 유혹!

결국 짬짜면이 답입니다!!ㅋㅋ

그리고 중국집의 메인메뉴 탕수육을 빠트리면 아쉽죠~

짜장면, 짬뽕 , 탕수육 이렇게 3개 시키면 양이 많던데 그래도 짬짜면 , 탕수육 이렇게 시켜 먹으면 양이 덜 많더라구요~!

그래도 남들 먹기엔 2명이서 먹기엔 좀 많은 양이지만.. 저희 둘다 대식가라서요~!ㅋㅋㅋ

 

 

 

 

 블로그만 보면 매일 요리해서 식사준비하는 착실한 주부같지만 후후

사실은 사먹는 날이 더 많죠~ㅋㅋ

불량주부..ㅜㅜ

맛있겠죠?ㅋㅋ

중국집 요리의 또 한가지 선택의 문제!!!!

탕수육 부먹이냐 찍먹이냐!!!!

탕수육소스를 부어먹는지 찍어먹는지에 대한 결정도 또 중요한 문제 중 한가지죠~!

근데 다행히 저희 부부는 둘이 같아요~!!ㅋㅋ

저희는 찍먹입니다!!!! 부어먹으면 맛없어요~ 소스도 너무 많이 묻고~ㅋㅋㅋㅋ

이런 점이 통해서 좋네요!


 

 

군만두는 서뷔스!

군만두 안주면 왠지 섭하죠~ㅋㅋ

근데 또 왠지 시켜먹기는 싫고 서비스로 줘야 기분이 좋아요!흐흐~

군만두 안주면 안 시키게 되더라구요~ 갑질 심리인가요?

그냥 어릴때부터 중국집서 많이 시키면 주는 군만두서비스가 습관이 되서~ 안주면 섭섭해요!!

시켜먹기엔 양이 많아서 배부르기 때문에 공짜로 먹어야~~~제맛!



 

 

짬짜면

고민될땐 그냥 짬짜면!!ㅋㅋㅋ

짜장면이랑 짬뽕이 반반인데 양도 은근 많아서 짜장면,짬뽕 따로 시키는 것보다 좋은 것 같아요~

양도 그렇고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기쁨!!!

 

 

바삭바삭한 탕수육~!

탕수육 맛있는 중국집 아는데 여긴 아니지만 탕수육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탕수육 소스는  안부으고 그냥 찍어서 먹어용!!!

그게 더 맛있어요. 찍어서 먹고 야채 건져서 먹고~ 그럼 사실 소스는 많이 남는데 그렇게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싹다 먹어치웠어요.

역시 사먹는 게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몸에 안 좋은게 맛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차리자~~ 차리자 해도 가끔 땡기는 중국요리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