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카페

빽다방 아이스크림 옥수크림

by 모로코씨 2016. 7. 23.
728x90
반응형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요즘 여기저기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빽다방 입니다.

백종원이 만든 커피 프렌차이즈죠~

약간은 고급스러운 스타벅스, 코코부르니 같은 프렌차이즈와 달리

다방 이라는 네이밍에도 알 수 있듯이..

메뉴들 자체도 아주 서민적이고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맛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강한듯 해요.

제가 방문한 백종원 빽다방 후기 입니당~


빽다방은 요로코롬 대부분 앉는 자리 없이

테이크아웃 매장이 많아요.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회전율이 높기 때문에

손님들이 여유있게 먹을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구지 넓은 매장을 운영하기 보다는...

카운터와 음료제작 공간만 두고 소규모 점포로 개업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백종원 다른 프렌차이즈인 우동집과 같이 하는곳도 많더군요~ 


이 아이스크림이 제가 주문한 옥수크림 이에요!

호두크런치와 함께 빽다방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인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당.


맥도날드에 팔법한 일반적인 우유 아이스크림에

약간의 씨리얼이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이거 먹을 당시에는 몰랐는데..

맨 아래 보면 통조림 옥수수가 들어가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과 별로 안어울려서 요 옥수수는 별로였어요.

씨리얼이나 견과류는 아이스크림과 어울리는 편인데..

통조림 옥수수는...좀짠맛이고 물이 나와서 아이스크림 맛을 좀 방해하는 것 같았어요.


호두크런치나 기본 아이스크림을 더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