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남편이 만들어준 스팸초밥!

by 모로코씨 2015. 4. 9.
728x90
반응형

남편이 곱게 만들어 주신 스팸초밥 ㅋㅋㅋ

모로가 스팸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

저도 좋아하지만 몸에 안 좋아서 안 먹으려구 노력해용!ㅋ

 


 

 

모로가 만든거예용!ㅋㅋㅋ


 

 

요물조물 ㅋㅋ고사리 같은 손으로~ㅋㅋㅋ

만드는 중~




스팸초밥 완성~!







 

스시처럼 스팸초밥해주네용!ㅋㅋㅋ

맛은 역시 꿀맛

스팸의 본연의 마약같은 맛이 맛있지만 ㅋㅋㅋ

모로가 해줘서 더 맛있었어요 (난 요리하기 시롱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