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양송이토마토스파게티 돈까스 떡꼬치튀김 & 회전초밥집 꺅~

by 모로코씨 2015. 4. 2.
728x90
반응형


 

 

주말엔 왠지 양식이 먹고싶더라용~ㅋㅋ

코마코소스 파는거사가지구 면삶구 소스넣고 끝이라 좋네요 으헤헤!

돈까스도 튀김기로 해봤는데 바삭바삭맛있어요~!

마늘빵은 산거 ㅋㅋ 깨소스샐러드와 함께~! 주말식사를!!


 

 

모로에게 떡꼬치 맛있다고 또해달라구했어요 ㅋㅋㅋ

꼬치에 안꽂고 그냥 먹었어요 아우 맛있엉><ㅋㅋ


 

 

빗속을 뚫고 제가 좋아하는 회도 먹으러 갔어용!

회를 더 좋아하지만 모로를 고려해 생성초밥집으롱!


 

 

광어지느러미 제일 맛있어용><


 

 

가끔 모로가 해물못먹지만 저의 설움을 달래주러 생선초밥집에 데려가 줘요..ㅋㅋㅋ

헤헤



 

요건 다른 집 회전초밥 포장!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