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7월17일

by 모로코씨 2023. 7. 17.
728x90
반응형

★올리브영 단독 할인★

밀크터치 기미잡티 토닝 세럼에는 강력한 ㅇㅇㅇ효과를 가진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담겨 있는데요. 이는 SCI 급 논문에서도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밝혀진 성분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항산화

🔊[긴급물량확보] 단 7일간! 대학약콩두유 1박스 무료 증정 & 온라인최저가 팩당 713원!

대학약콩두유는 맑고 공기 좋은 OOO OO에서 정성껏 키운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하여 진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일반두유 대비 당류를 90%나 낮춰 더욱 건강하게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평창과정선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인터넷으로 보험료 OO OO시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정답: 계산완료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9초에 1개씩 팔리는 소휘효소 지금 만나보세요

지금 몸에서 효소가 필요로 한것이 아닌지 체크해보세요! "자주 나른하고 쉽게 지친다. 평소 야식, OO이 잦다. 꾸준한 체질개선, 건강증진이 필요하다, 평소 앉아있는 시간이 길다." 여기서 OO은? (힌트 : ㅍㅅ)

정답: 폭식

반응형


[내 피부에 닿는거니까, 순하지만 강하게!]
엑소좀 크림은 인공색소, 계면활성제, 에탄올, 미네랄오일 등 화장품 주의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있지 않은 화장품으로 OOO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내 피부에 닿는거니까 순하지만 강력하게, 매일매일 엑소좀 크림으로 보습,미백,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해보세요!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저자극

"★역대급 43%할인★유튜버 숙취해소 추천! 평점 4.9점!
한약같아서 먹기 불편한 환타입, 배불러서 마시지 힘든 음료타입의 숙취해소제 단점을 보완한 특허원료 주당간편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20ml 용량의 OO타입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ㅅ)

정답: 액상

마이카 앱에서 검사대행을 예약하거나 결제한 고객님에게 드리는 마이카신한포인트는 OOP(포인트)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1자+한글1자)

정답: 5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