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방배 베네쿠치

by 모로코씨 2015. 5. 7.
728x90
반응형


방배 카페골목 (이라쓰고...호프골목이라 읽는다) 에 있는 베네쿠치 다녀왔어요~

방배동은 자주 가진 않지만, 서래마을 갈때 산책겸 지나가다 식사 하고 왔어요.




파스타와 피자, 스테이크 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에요.

점심 특선 메뉴가 저렴 하네요.






회사 근처에 이런 가게 있으면....점심때 자주 갈텐데 ㅠㅠ



파스타 면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우리나라는 파스타 하면 당연히 스파게티 면으로 된 거라 생각하고 주문하는데요~

지난 번에 유럽 갔을때 파스타를 시켰는데...메뉴판을 제대로 안읽어봐서 펜네 파스타를 먹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펜네 면을 보고 머지?!?!!? 했다는...




식전빵~



샐러드~



토마토 파스타!

갠적으로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정말 부드럽고 괜찮았던듯...



오랜만에 정말 맛잇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것 같아요~

스테이크가 정말 고기가 좋아서 부드러웠고, 

파스타나 샐러드도 간이 적절해서 맛있었어요.

가게도 넓고, 외부 좌석도 마련 되어있어...소개팅이나 모임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 할 수 있을것 같네요.


집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가고 싶은데 아쉽네요. ㅠㅠ

강추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