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판교 맛집 포쿡 PORKOOK

by 모로코씨 2015. 5. 10.
728x90
반응형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포쿡 방문 했습니다.

햄버그 스테이크 전문점 인것 같네요.



Pork + Cook 의 합성어 군요!




후라이판에 햄버그 스테이크 요리 올려진 채로 서빙 되는 스타일 이네요 ^^

메뉴는 심플 합니다.



아브뉴 프랑이 새건물이다 보니, 인테리어도 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합니다.



돈버그 세트 입니다.

햄버그 + 계란 후라이 + 채소 



햄버그 스테이크가 두껍고 맛있네요!.



화이트 돈버그 세트!

이건 햄버그 스테이크에 까르보나라 소스를 뿌린건데, 색다른 맛이네요.




햄버그 스테이크도 맛있고, 크림 소스도 햄버그랑 의외로 잘어울려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깔끔하게 나와요. 

강추 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