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가락시장 맛집 오향가

by 모로코씨 2015. 5. 11.
728x90
반응형

가락시장 맛집 오향가 방문 했어요!!
입구 들어설때 부터 여느 중국집과는 풍기는 향 부터 달랐는데요...
오향거라 그런가요? 사진 나갑니당 ㅋㅋ


볶음밥 시키니 짜장소스와 짬뽕국물이 오네요.
볶움밥 양이 딱봐도 엄청많죠?
안에 다른 중국집과는 다르게 고기도 꽤들어가고 알찬거 같아요.
요즘은 계란 후라이도 없는 중국집많은데 여긴 푸짐하네요 ㅋㅋ
시작부터 만족 중~ 훈훈 ㅋㅋ​



메인디쉬!!!
탕수육이 나왔어요.
탕수육도 남달라요. 튀김옷이 찹살탕수육 처럼 쫄깃해서 더 맛나네요.
좋은 고기와 기름을 써서 구런지 고기 누린내도 안나고요 ㅎㅎ
찍먹 유저를 위해 따로 주는 점도 맘에 드네요 ㅋㅋ

나올때 보니 남은 음식과 잔반을 한 그릇에 다 부어서 치우더라구요~
잔반 재사용 없는걸 보여줘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중국집이에요!
강추 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