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베스킨라빈스빙수 국수나무 가마보꼬국수 알밥 모밀우동 미소야 냉우동

by 모로코씨 2015. 5. 12.
728x90
반응형



건강한 척!!!

건강식단이라 노력하고 있지만

사실....

잘 사먹는 불량주부입니다.




이건 남편이 집에왔다 회사다시가서 야근해야한다길래 싸준 과자도시락.

 

근데 이거 회사가기전에 집에서 혼자 다까먹고갔어요.

과자자기혼자 다 먹을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식탐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와서 빵또아.

운동은 왜한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면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땡긴단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수나무 요즘 많죠?

저번에 친구랑 가서 딴거 먹었는데

친구가 먹던 가마보꼬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혼자 다시가서 먹음요... 하하하하하

 



요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서 잡지서 본거 찍어 놨어요

으흐흐



엄마가 먹는 엄마표 냉면.

엄마는 콜레스트롤때문에 노란자 안먹는다고 저리 빼놨어요.

웃겨가지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밀의 계절이 왔습니당~!!




여긴 어딘지도 기억안남.ㅋㅋㅋㅋ

아! 친구동네 미소야네요!ㅋㅋ

마구마구 먹구있어요.

건강하게 먹구싶은데..밥하기싫어 넘 자주 사먹어요~

ㅠㅠ



친구랑 같이 먹은 베스킨빙수.

 

ㅋㅋㅋ

베스킨라빈스빙수가 있다는 거아세요?



작년에 친구가 맛있다구해서 먹었는데~맛있더라구요




 

양 엄청 많고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원래 좋아하는 오레오가 가득가득><

역시 달달한게 최고양 이히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