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맛집

수서맛집 * 청년쌀떡볶이 * 국물떡볶이맛집

by 모로코씨 2015. 5. 12.
728x90
반응형



분식좋아하요?

저는 분식을 참 좋아합니당~ 이젠 나이도있으니 건강생각해서 자제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그래도 가끔분식을 섭취해줘야지요~!ㅋㅋㅋㅋㅋ

분식 중 최고는 떡볶이가 아닐까싶어요~!

저는 일반떡볶이,궁중떡볶이,기름떡볶이,국물떡볶이,즉석떠곢이,간장떡볶이,크림떡볶이 등등 많은 떡볶이를 먹어왔고 좋아하는데용~

오늘은 수서맛집 국물떡볶이가 맛나는 청년쌀 떡볶이집에 갔다왔어요~!!



숟가락으로 국물과 함꼐 떠먹는 국물떡볶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도 매콤한 양념때문인데 국물처럼 나오는 빠알간 국물~!!!

넘 맛있겠죠~ㅋㅋ



수서맛집 국물떡볶이 청년쌀떡볶이의 가격과 메뉴!



짜잔 등장

비쥬얼은 좀 없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떡볶이가 들어있고 국물이 많아 그냥 보면 ㅋㅋㅋ뭔가 싶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국물과 같이 떠먹는 떡볶이가 일품이라는~!!



그리고 청년쌀떡볶이의 특이한 점은 튀김가루가 있다는거~

같이 비벼먹을 수있어요!

건강생각해서 조금만~



반찬과 물등은 셀프로 가져와야해요!


청년쌀떡볶이에서 또 빼놓을 수없는 메뉴 튀김!!!

바삭바삭하니 완전 맛있어요~!



왕튀김들을 먹기 좋게 쓱쓱 써는 중~




모로담담 요리 정리하기



자~ 이제 먹기 편하겠죠?



국물떡볶이를 이렇게~ 수저로 떠먹는답니당..!
아 양념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맛><



그리고 배가고파서 주먹밥도 하나추가했어요~!ㅋㅋㅋㅋ



주먹밥 동글동글~~


차치마요네즈였던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주먹밥은 백종원씨의 미정국수집이 맛있어요~!!

그래도 요기도 떡볶이국물과 같이 먹는 주먹밥도 꽤 맛있더라구요~ 으흫

제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맛집방문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