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키코사진모음 * 지드래곤여자친구로 스캔들난 키코 * 미즈하라 키코 사진모음 * 일본 혼혈모델 * 지드래곤키코커플티

by 모로코씨 2015. 5. 13.
728x90
반응형



지드래곤 여자친구로 스캔들이 났던 일본혼혈모델 키코!

그래서 알게됬는데 너무 매력적이라 사진을 모아봤어요!

키코사진모음 시작합니당!!




지드래곤과의 스캔들로 떠들썩했던 키코!

미즈하라키코는 일본모델인데요.

미국인아버지와 재일교포한국인 어머니 혼혈인이래요.

실제로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하지만 지드래곤생일 등 지디와 같이 있는 모습이 많이 보여

계속 스캔들이났었는데 이번에도 또 났네요.



키코는1990년생이고 국적은 미국으로 되있는 거 같아요.

키코 키는 168cm에 몸무게는 48kg이라고 프로필에되어있어요!


지드래곤때문에 관심갖게 된 모델인데 너무 매력적인거같아요!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모델인거같아요!

완전 매력적이라 사진을 자꾸 모으게되네용!

일본모델이라길래 봤는데 딱 혼혈인 모델같아보였어요!





이미지가 참 다양한 키코!



키코 단발머리로 유명하던데!

역시 잘 어울리네요!




장난꾸러기같다가도 신비해보이기도하고~ 정말 매력덩어리인 거같아요~!





넘넘 매력적인거같애요 ㅠㅠ

신비로운 느낌도 있구~



전형적인 미인은 아닌데 그냥 예쁨이 묻어나는 모델일랄까요?



모델출신이라그런지 패션도 참 예쁜 거 같아요~



서양인과 동양인의 매력을 담은 페이스인거같아요!



모델포스 철철 흘러넘치는 마즈하라 키코



나이때문인지..송혜고가 더 이쁘긴한데 이사진은... 키코가 더 상큼해보이고 이뻐보이네요~!



수수해보이다가도

섹시하기도 한 다양한 이미지를 품고있는 키코!



일본에는 참 혼혈모델이 많은 거 같아요~!



우와아~ 넘 이쁘네용!!



매력적인 그녀.

지드래곤과의 스캔들 진상은 알수없지만

둘이 넘 잘 어울리던데요?



사랑스러운 키코~!

 

지드래곤이랑 키코 커플티처럼 같은 옷도 굉장히 많이 입었더라구요!





커플티외에도 악세사리라든가 신발등 커플아이템이 많던데~

진짜 사귀는 거면 밝혀버룟!!ㅋㅋㅋ



매렫철철~

실제 지드래곤과 연인은 아니더라도 (모르지만) 굉장히 친해보이더라구요~



와 빨강드레스 넘넘 이쁘네용



키코사진모음 정말 많죠?

예뻐서 저도모르게 계속 모으게되네요!




미즈하라 키코


키코가 한국에서도 화제가되면서 미즈하라키코의 헤어스타일인 단발머리도 유명해졌다구하네요!



동양과 서양의 미가 적절하게 이쁘네용!

안경써도 이뿌넹!



매력은 참 중요한 거같아요!


화장법마다 페이스가 확확 바뀌네요!




일상사진들부터



화보까지~

키코사진모음~!!






순수한듯 반항적인듯~~~~


키코짱~!!










모델에서 상실의 시대, 아이엠 플래시, 헬터 스켈러, 진격의 거인 ,트릭극장판등에도 출연하면서 배우활동까지

소화해내고 있네요!




앞으로도 키코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