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조인성 김민희 * 김민희과거사진 * 김민희코디 * 김민희패션 * 김민희 스타일 * 김민희나이 * 동안배우김민희

by 모로코씨 2015. 5. 26.
728x90
반응형


 

 

조인성의 여자 김민희!

김민희의 남자 조인성!

 

김민희는 그동안 과거연애도 공개적으로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조인성이네요~!

저는 남자쪽보다 사실 김민희 팬이예요!

중학교때부터 김민희모델시절부터 쭉 좋아했어요!

잡지를 많이 봐서 김민희가 눈에 탁 들어와서 사진모으고 그랬답니다.ㅋ

 


 

 

김민희뿐만아니라 조인성도 잡지모델부터 시작한 연기자배우인데요!

옛날부터 훈훈했죠!ㅋㅋ


 

 

제가 김민희를 좋아해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김민희는 옛날부터 얼굴이 변하지 않는 거 같아요!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닌데 뭔가 신비롭게 매력적으로 생겼어요!!!

고등학교때부터 잡지모델했는데

지금이랑 진짜 똑같은 거같아요!

진짜 동안배우인듯!




 

 

조인성이랑도 예전 잡지모델때 같이 촬영을 꽤 많이 했네용!

친구였는데 연인으로 발전한건가?!ㅋ

조인성이 아깝다는 분들도 많지만 제가 보기엔 둘이 잘 어울리고

김민희가 정말 매력있는 거 같아요!


 

 

김민희 과거에 고등학생때 '학교'란 청소년드라마 했었을 때!

김민희 좋아해서 머리스타일 따라하고 그랬었는데~ㅋㅋ

김민희가 지금은 33살이니까 정말 오래전 일이네요!

시산 참 빠르군요.

참고로 조인성은 34살이네요!

1살차이 커플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김민희사진들!


 

 

김민희는 패셔니스타로 패션으로두 유명한데~

패션센스도 있지만 저 길쭉하고 마른 몸~

옷걸이가 좋은 거 같아요!






 

 

김민희 셀카본능?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사연이 있는 마스크.

4차원일 거 같아요!

처음에 데뷔당시 그런 이미지로도 유명했죠.백치미 이런것으로도..ㅋㅋ

발연기로 욕도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물오른 연기로 사람들을 모두 놀라게 하고있죠!


 

 

김민희 결혼식하객패션!

이거 보았을때 진짜 예쁘고 센스있다구 생각했어요!


 

 

저 앞에 트인 와이드팬츠디자인이 너무 매혹적이예요~!




 

 

이렇게 활짝 웃을 때 너무 귀엽고 소녀같은 거같아요!


 

 

김태희같이 이상적인 미인은 아닌데

약간 긴듯한 얼굴형에 광대도 있고

눈도 큰 편도 아닌데 너무너무 예뻐보여요!

사랑스럽고 신비한 매력이 가득한 김민희!


 

 

실제 성격도 4차원일 거같아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남아 최근화보인데.

진짜 동안 아닌가요?

넘 소녀같아요...

고등학교때랑 똑같은 거 같아요 ㅠㅠㅠ



 

 

33살인데에 ㅠㅠ

너무 어려보이고 옛날이랑 똑같아요...

매력있는 김민희 부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