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조인성 사진모음

by 모로코씨 2016. 2. 15.
728x90
반응형

요즘 조인성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ㅋㅋ

괞사보고나서부터 ㅋ

조인성 잘난 건 알았지만 원래 그냥 뭐~훈훈하다~하며 지나갔는데

드라마보고 좋아져서 사진좀 모아보았어요 ㅎㅎ

역시 드라마는 스타를 더 빛나게 해주네요~!

훈훈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네이버 조인성치면 나오는 프로필사진이 이거더라구요!

오옷~~ 후광이~!!

 

 


 

 

그겨울 바람이 분다 였나요?

이 드라마 볼때까지만 해도 그냥 그 역할의 남주인공으로 보였는데...ㅋ

괞찮아 사랑이야 보면서

...

심쿵!

 


 

 

마음을 훔쳐간 조인성 ㅋㅋ

사실 조인성은 저보다는 모로가 멋지다며 인정했는뎅 ㅋㅋ 잘모르겠었다 드라마보고 완전 퐁당퐁당이요~!


 

 

일단 조인성은 얼굴도 넘 멋지지만 기럭지! 비율이 장난 아닌거 같아요!

뭘 걸쳐도 화보~

원래 모델출신이기도해서 사실 어릴때 잡지에서 많이 봤었어요~!


 

 

그떈 소년이었는데..어느새 성숙한 남정네가!!

그윽한 저 눈빛 ㅋㅋ

 


 

 

저 사슴이 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까까머리도 어울리다니 조인성 짱~!

 


 

 

이런 패션은 진짜 아무나 못한다는....ㅋㅋㅋㅋ

소화하기 힘든 패션을 아주 여유롭게 잘하구 다니는 거 같아요.허허~

코디스타일리스트는 옷 입힐 맛 날듯!!!!


 

 

이건 사람인가

사이버세계의 가상인물인가 ㅋㅋㅋㅋ

뭔가 컴퓨터로 만든 거 같은 느낌.ㅋㅋㅋ

원빈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CGㅋㅋ

 


 

 

군대에 갔을때도 조인성은 굴욕없는...ㅋ어쩐지 더 어려보이네요~!


 

 

뭘 입어도 화보... ㄷㄷ

군인인데 어째서~!!ㅋㅋㅋ


 

 

군복입었는데 드라마촬영에서 군인인 거 같음요..ㅋㅋㅋㅋ

 

굴욕없는 조인성의 굴욕을 괜히 찾아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욕따윈 없고...

그냥 좀 이미지랑 안 맞는 패션정도?!

옛날 패션이 잘못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정도?

 


 

 

어흐으윽~~ 완벽하다구우우우~~~~

아우우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인성은 연기도 무난하게 잘하고 남녀노소에게 다 인기있는 것 같아요~!

 


 

 

난 완벽하다!!!라고 말하는 듯한~! 느끼한 조인성으로 마무리하겠씁니다.ㅋㅋㅋㅋ

마무으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