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카페

잠실 파스쿠찌 젤라또망고패션후르츠 빙수

by 모로코씨 2015. 5. 16.
728x90
반응형


잠실역 파스쿠찌 방문해서 빙수먹고왔어요!!
이제 빙수의 계절이 왔네용 ㅋㅋ
낮엔 너무 덥고 그래서 친구들과 카페가서 빙수 시켜먹었어요~


달달한거 시켜서 아메리카노 도 하나 시켯어요~
망고 빙수는 맛있는데~
다른 빙수집보다 얼음자체가 별루 맛없는것 같아요~
요즘 눈꽃빙수집 처럼 얼음이 잘게 갈려 나오지 않아서 별로였어용~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쪼금이었다는 ㅜㅜ


다른 카페에 파는 아메리카노 보다 진한거 같아용 ㅋㅋ 저는 그래서 갠적으로 더 좋았어요~


이건 스트로베리 에이드에요~
첨에 나오면 바닥에 딸기시럽이 가라앉아있는데 그 모습이 더 이쁜데 못찍었네요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