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카페

레이지 박스 제주 용머리해안 카페

by 모로코씨 2016. 1. 6.
728x90
반응형


지난 제주 여행때 방문한 카페 사진 올려요.

이날 제주 도착한 첫날이었는데, 

오자마자 숙소에 짐 풀고, 오랫동안 버스타고 용머리 해안 둘러 본뒤 아주 녹초가 되어서...

주변에 있는 카페중에 이곳을 들어가게 됬어요.

언덕에 있어서 경치도 보기 좋았고, 여유 있어서 좋았던..


실내 디자인이 좋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고, 자리도 편하고 많고~



밖으로 자연과 용머리 해안도 보이는데, 제대로 찍진 못했네요. ​


제가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

지금 보니 말과 당근이 그려진 귀여운 접시에 놓여져 있었네요. ㅋㅋㅋㅋ

당시엔 정신 없어서 눈치 못챘던거 같은데 ㅋ

크림은 적어서 건강한 맛?!! 

당근이 알차게 들어가 있었어요.



레모네이드 와 당근 케이크.

이 날 쉬지도 않고 돌아댕기다보니, 너무 목말라서 레모네이드는 거의 원샷으로...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