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카페

빽다방 동대문 카페

by 모로코씨 2016. 1. 9.
728x90
반응형


한번 가보고 싶었던 그곳!!! 빽다방을 가봤어요!

최근에 요기저기 엄청 생겼죠??

가성비 좋다고 아주 저렴이 맛집이라는 말이 많던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간 곳은 동대문에 있는 빽다방이었는데요.

백종원 우동? 체인점과 같은 공간을 사용하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식당 + 카페 겸 창업을 해서 식사 + 후식 까지 노리는 전략인가요?! 창업주 입장에서 좋은거 같네요 ㅋㅋ


저렴하네요.

사이즈도 큰데(모두 빅 사이즈) 아메리카노가 1500 (아이스도 2000)....그래서 앗! 메리카노 인가요....아재개그네요...ㅋ

아이스크림도 다른 카페에 비해서 싸네요. 기본은 1500~


연혁이 나왔는데....

원조벅스는 뭔가요 ㅡㅡ; ㅋㅋㅋ

빽다방 전까지는 있는줄도 몰랐네요 ㅋㅋㅋㅋ

역시 방송의 힘이 크단걸 느끼네요. 


메뉴가 나왔어요.

밀크티 와 호두크런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호두 조각이.


밀크티.

빅사이즈네요.



밀크티의 경우 얼음 조각난 스타일인데, 다 마시고 나면 얼음이 1/3쯤되요~

그렇다고 해서 스타벅스나 다른 커피 브랜드에 비해 얼음이 많다거나 그런건 아니고요.

양은 확실히 빽다방이 많긴 하네요.

밀크티 맛은 특별하진 않았어요~ 바닥으로 갈 수록 가루가 많아서 씁쓸한 맛이나서...좀 별로였던 기억이!


호두 아이스크림도 평범한 맛이었어용.

빽다방은 가성비 좋은걸로!!

회사에서나 점심먹고 간단하게 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5000원하는 스타벅스는 자주 먹기엔 부담이 되죠?

그럴때 가면 좋은 카페 같아요~

저렴이 인정! 가성비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