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블러드 안재현 구혜선 열애 (안재현사진대방출)

by 모로코씨 2016. 3. 11.
728x90
반응형

 

 

오늘 아침 오랜만에 연예계 열애설이 나왔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안재현과 구혜선!!!!

모델출신배우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줬던 안재현이 모든 여성팬들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구혜선과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얼짱스타에서 배우로 활동하다 감독,예술가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구혜선!

 

 

 

안재현과 구혜선은 지난 2015년 블러드라는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는데 이때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안재현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30세. 구혜선은 1984년생으로 올해 33세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안재현키는 모델출신이라 186cm,구혜선키는 163cm로 이상적인 커플키네요!

 

 

블러드 극 중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운명적 인연과 뱀파이어 바이러스 정체를 공유하며 애틋한 연인으로 발전하는 내용이었는데

드라마 이후 실제로 연인이 된 연예인커플 케이스네요!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두 사람에게 mc들이 구혜선에게 안재현에 대해 물었을 때 "사교성이 좋고 말을 잘 건다."라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또 그 날 안재현은 '공개연애하고싶다.','장가가고싶다.'라고 말해 지금 다시 화제가 되고있어요~!

 

 

딱 훈훈한 연상연하커플느낌이나네요~

 

 

안재현과 구혜선의 열애설은 오늘 발표되었지만 두사람은 1년만난 연인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실제연인으로~~ 낭만적인 연예인커플이네요!!!

 

 

과거 블러드 드라마에서 안재현과 구혜선은 극중에서 그들의 성을 딴 '안구'커플로 불려졌었죠!

 

 

또 당시 키스신을 3시간동안 찍어 화제가 되었죠!!!

바로 이 장면~!

 

사진출처: 쎄씨

 

그럼 우리에게 남친짤로 행복을 줬었던 안재현사진을 대방출해볼께요!

안재현은 시크한 외모에 왠지 모르게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비쥬얼이죠!

게다가 모델로써 훌륭한 비율과 몸매,키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합니다!!!

 


 

 

 

 

무심한 듯한 표정이 매력적인 안재현!

 

 

여자들이 원하는 워너비 남자친구의 모습이 이런게 아닐까 싶네요~!

 

 

 안재현사진 대방출 아직도 남았어요~!

 

 

신비한 느낌이 드는 마스크인 것 같아요.

그래서 블러드에서도 뱀파이어역이 비쥬얼론 많이 어울렸던 것 같아요!

 

 

비율과 키,몸매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재현과 크리스탈이 찍은 퓨마화보가 너무 예뻤는데.. 둘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임자는 따로 있었네요!ㅋㅋ

 

 

시크한 마스크에 엉뚱하고 귀엽고 발랄한 모습에 더욱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안재현 연애를 응원합니다.

하지만 여자분들을 위한 남친짤은 계속 부탁드립니다~! 

 

 

 

안재현 동물을 좋아하는 걸로도 유명한데요.

반렵묘를 인스타그램에 남기기도했었죠.

고양이 이름이 '안주'인데 아무에게도 안주겠다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안재현이 여자들의 워너미라면 구혜선 역시 얼짱스타로 유명세를얻고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죠!

 

 

안재현사진만 올리면 아쉬우니 구혜선 사진도 몇장 올려봅니다~!

 

 

안재현이상형, 안재현이 좋아하는 스타일 = 구혜선으로 생각하면 되겠죠?

 

 

 

 

얼짱스타였던만큼 빛나는 외모는 인정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안구커플' 예쁜 사랑하셔요!

 

 

 

구혜선눈물셀카로 마무리..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