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의 요리 참치덮밥 레시피

by 모로코씨 2016. 3. 4.
728x90
반응형

오늘의 요리!

초간단 찹치덮밥 만듣 법입니다.

  

  

주부님들이나 자취하시는 분들이 항 상 느끼는 것!

혼자 있음 밥먹기 싫지만 ,아니 누구랑 먹어도 내가 밥을 해야하는 거면 밥이 먹기 귀찮아요..

크하하 하지만 배는 고픔..ㅋㅋ 뱁는 정확하게 항상 배가고파오죠!

걍 간단하게 집에 있는 재료로 초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덮밥!

 

참치덮밥 레시피

준비물: 참치캔 , 밥 , 상추 , 초고추장 , 집에 있는 야채 ( 버섯,양파 등등 )

1. 밥을 먹을 만큼 푼다.

2. 밥과 적당한 양으로 기호에 맞게 참치를 넣어준다.

3. 넣을 수 있는 야채를 넣는다.

4. 상추나 깻잎을 잘게 썰어 넣어준다.

5. 초고추장을 기호에 맞게 넣는다.

6. 비빈다.

 

끝~!

엄청 간단한 오늘의 요리!!!

 

 

간편하게 만들수있는 요리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현미밥을 담아줬고요~!

참치가 없어서 연어로 넣었어요! 알레스카연어!! 모로는 이건 비리다고 그러대요?

그래? 그럼 내꺼 ㅋㅋㅋㅋ

전 참치캔이나~ 연어캔이나~ 그게 그거더라구요 맛이 ㅋㅋ


 


참치(연어) 담고 집에 있는 샐러드야채들을 가위로 잘라서 먹기좋게 넣었어요!

상추나 부추깻잎등을 넣었습니당!

새파란 야채를 보면 괜히 내가 건강한 걸 먹고있다는 느낌이 강렬하게 드네요! 기분좋은 느낌!ㅋㅋㅋ

 

 

자 드디어~! 연어등장!!!
연어캔이나 참치캔을 따서~ 먹을만큼 투척하면 되요~!

제가 느꼈을때 연어나 참치나 캔에서 맛은 비슷하고 연어가 색이 좀 더 연한 것 같더라구요.

사실 캔이 수은이나 납?! 아무튼 그런 것때문에 몸에 안 좋은데... 안 먹으려고 하는데 간단요리할때 이렇게 좋은 재료는 또 없죠 !

인스턴트로 라면 끓여먹는 것보단 낫겠지 하며 참치캔을 터프하게 뜯었어요!

 

 

집에 있던 반찬 버섯!

새송이 버섯인데 반찬으로 애매~~하게 요만큼 남아있어 넣었어요.

새송이버섯 썰어서 소금과 후추뿌리고 볶은 거랍니다.


 

  

이제 참치를 담아주니 끝 끝!!!!
 

 


초고추장 뿌리면 정말정말 끝!!ㅋㅋ

저는 풀무원에서 나온 초고추장만 먹어요! 엄마가 이걸 추천해주더라구요~

야채가 맛있어진다니 ㅋㅋ 먹어볼만 하죠! 야채는 잘 안먹게되서~

 

 

 


 

비벼주면 끝 먹으면 바로 식사가능!! 어때요? 완전 간단하죠!?

오늘의 요리도 이렇게 야매로 끝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먹은건데 오늘 또 먹으려구요~

 

 

 

 

 

간단하고 먹기 좋은 것에 비해 맛있어서 자꾸 먹고싶어지는 맛이예요~!

재료도 넘 간단하고 후라이팬도 필요없고!!!

그냥 그릇하나에 다 넣고 비벼먹으면 꿀맛이랍니다~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정말 그냥 아무렇게 비벼먹을 수있는 그런 쉬운 요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