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집에서 빙수만들어 먹기(홈메이드 인절미빙수) 블레스빙수기 ( bles is200) 로 인절미빙수 만들기

by 모로코씨 2016. 5. 12.
728x90
반응형

이제 여름이 슬슬 다가오면서 빙수가 땡기는 시즌이네요~!

제작년부터 계속 대세인 인절미빙수!

설빙에서부터 모든 빙수집에서 코리안디저트로 입맛을 사로잡은 인절비빙수!

저두 넘 좋아해요~!

인젏미빙수 넘 맛나서 집에서도 해먹으려고 블레스빙수기를 사버렸어요~!ㅋㅋ

 

 

 

집에서 만들어 보았아요!

빙수랑 인절미가루만 넣어서 파는 거에 비해 비쥬얼은 좀 없어보이지만 맛은 있어요!!!



 

 

1. 우유와 꿀을 타서 얼음틀에 얼려준다.

( 꿀의 비율은 개인의 취향) 저는 건강하게 먹으려고 꿀을 일부러 적게 넣으려고 하는 편이기는 해요~!


 

 

2. 얼린 얼음을 꺼내서 빙수기에 넣어준다.




 

 

블레스빙수기 사용!

 

( BLES IS200 )


 

 

성능좋고 편리한 빙수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올리브 요리프로그램에서도  블레스빙수기 봤어요~!ㅋㅋ


 

 

촤르륵퐈르륵!


 

 

잘 갈린 얼음.

눈꽃정도로 고운건 아니고 얇게 긴게 썰어나오는 편.


 

 

3, 빙수기를 이용해 우유얼은을 갈아준다.

그릇을 돌려가며 얼을을 모아용~!

 

 



 

 

잘 갈린 우유얼음!

확실히 우유를 얼려서 먹어야 맛있어요~!


 

 

4. 콩가루를 뿌려준다.

 

 

 

 

콩가루 뿌려주면 끝이예용.ㅋㅋㅋ

인절미빙수는 이렇게 끝이고~ 너무 쉽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팥이나 연유, 견과류, 떡, 과일 등등등 올려 먹으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그냥 이렇게 먹는게 담백하고 맛있어서 특별히 고명을 올리지 않고 먹는답니다. 귀찮기도 하고..ㅋㅋ

비쥬얼은 허접하지만 맛만 있음 된거지요!ㅋㅋ

 

 

이렇게 집에서 홈메이드빙수를 해먹으면~

밖에서 빙수못먹어용!!ㅋㅋㅋㅋ

이렇게 쉬운뎅~

콩가루도 팍팍 많이 넣어먹어서 좋아요~ 아낌없이 퍽퍽!!!


 

 

뽀송뽀송~!!

인절미빙수 완성!


 

 

이건 또 다른 날이예요!

블레스빙수기가서  알차게 빙수 잘해먹었네요!ㅋㅋㅋ

 



 

 

 

얼음이 눈꽃정도는 아닌데 식감에 지장줄 정도는 아니예요!

 


 

 

이번에는 미숫가루와 콩가루 같이 합쳐서 넣어먹었어요!

시원하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답니당 ^^

 

 





 

참으로 허접한 비쥬얼이지만 이렇게 먹는게 전 제일 맛있어용!ㅋㅋㅋㅋ

요즘 다들 이쁘게 데코해서 먹는 게 대세인데..저는... 귀찮아요~ 어차피 입에 들어갈거~~ 맛나게 먹음 됬쥬!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