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건강식단 파프리카맛있게먹기

by 모로코씨 2016. 5. 27.
728x90
반응형



건강하게 먹는다는 게 쉽지가 않아요~

매일 뭐 먹을지 생각하다보면 질리기도 하고.. 잘 사먹기도 하지만 밥을 해서 먹을땐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예요~!

파프리카와 브로콜리가 그렇게 몸에 좋다죠?

파프리카나 브로콜리 생으로 먹기가 쉽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봤어요~!



건강식단

- 두부, 마늘쫑무침, 감자볶음, 콩나물무침, 콩조림, 브로콜리+초장,치즈파프리카구이 

 보시다시피 파프리카 맛있게 먹기!!로 제가 선택한 건 치즈와 결합하기~!

치즈는 모든 음식이랑 같이 먹어보 맛있는 것 같아요~ 파프리카를 썰고 그 위에 크기대로 치즈를 올려주고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살짝~~돌려주면 끝이예요

파프리카만 먹기에 뭔가 먹어지질 않았는데 이렇게 먹으니 치즈랑 잘 어울리면서 맛있어요~!

브로콜리는 한번 삶아서 좀 부드럽게 하고 초장을 찍어먹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아니면 부셔서 먹을려면 다른 음식이랑 섞어야하고~

브로콜리만 먹으려고하면 그냥은 넘 맛이 없어서 초장과 함께 먹어요~

야채를 그냥 먹는게 제일 좋겠지만 저처럼 습관이 안되서 이미 입맛을 버린...ㅋㅋㅋ사람이라면 다른 걸로 함께 묻어가며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아예 안 먹는 것보단 좋으니까요~!

 

 

 


뿌옇게 나왔지만~~ 색감이 맛없게 나왔네요!

실제론 맛있어요! 

치즈와 파프리카와의 조화!!!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반찬들도 제법 건강한 반찬들이지요?

매번 건강식단으론 못 먹어도 이렇게 가끔 먹을때 괜히 마음의 위안을 얻는답니다. 오늘 하루는 건강을 지켰구나~하면서요 ㅋㅋㅋㅋ

콩도 따에서나는 고기라고 할 정도로 좋잖아요~ 검은 콩은 특히 노화방지도 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두부 역시 콩으로 만든 음식으로 안 좋을 수가 없겠죠~ 저는 귀찮아서 그냥 생두부 저렇게 먹는답니다. 양념 안해서 더 건강에 좋고~ 양념한 다른 음식이랑 먹으면 간도 나름 맞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