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건강식단 오늘 뭐먹지? 간단한 저녁메뉴

by 모로코씨 2016. 6. 2.
728x90
반응형

 

매일 식사때마다 밥 챙겨먹는 게 일이네요.ㅋㅋ 사먹기도 잘 사먹지만 역시 건강에는 지밥이 최고죠!

오늘 뭐먹지? 생각하다가 그냥 건강식단으로 건강하면서도 간단한 저녁메뉴를 정했어요!

 

브로콜리 , 마늘쫑볶음, 멸치볶음, 검은콘조림, 콩나뭉, 두부김치

계란말이, 잡곡밥(쌀+현미+콩), 된장찌개.

 

이렇게가 오늘 저녁메뉴예요! 간단하면서 나름 알차죠?

영양이 많은 건강식단! 매일 이런식으로 누가 차려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브로콜리는 그냥 먹으면 정말 못먹겠었어서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어요!

브로콜리가 몸에 그렇게 좋다면서요~

야채위주의 식단이 건강하다보니 야채를 많이 담았고 부족한 단백질은 계란말이와 콩으로 채웠어요~

고기나 생선도 좋지만 간단한 저녁메뉴를 원하다보니!!! 굽는 것도 일이잖아요~ㅋㅋ

 

 

 

두부와 볶은 김치. 그냥 김치보다는 역시 볶은 김치가 더 맛있어요~ 영양소는 좀 파괴되겠지만~!!

모로는 두부를 생으로 먹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렇게 김치랑 주면 잘 먹더라구요~ 염분음식에 길들여진자!!

 

 

 

 

어때요? 꽤 건강한 식단이죠?

오늘뭐먹지 고민하는 게 너무 싫지만... 그래도 이렇게 먹고나면 뿌듯하고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