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영화 정글북 후기 디즈니

by 모로코씨 2016. 10. 5.
728x90
반응형


100% CG 디즈니 영화 정글북 리뷰 입니다.

처음에 정글북을 티져를 보고는 충격을 받았었어요...

저게 다 그래픽이었다니...

동물들이야...연기가 힘드니 왠만하면 CG 일거라 생각은 했지만...

숲의 풍경 전부가 CG라는 사실에 깜놀 했죠.




CG로 되어있는 동물들과 자연 환경속에서 저정도 연기를 하는 저 꼬마는...정말...대단하네요 ㅋㅋ

어떻게 감정 이입을 할까요?

100% CG라는 것을 알고 보니 괜히 더 의식하고 보게 되었어요.



내용은 우리가 알던 그 정글북 얘기와 동일해요.

새로운 설정이나 내용은 거의 추가 되지 않고, 

원작에 충실한 편이에요.



갠적으로 정글북에서 젤 귀여운 캐릭터는 곰입니당 ㅋㅋ

처음엔 악동같은 모습도 보이지만, 모글리를 가장 아끼는 친구중에 하나에요!

나중에 보다보면 울컥 하는 장면도 만들어주는 캐릭터네용~


여태 봐왔던 영화중에 CG로 낼 수 있는 그래픽의 절정이라 생각해요~

위에 곰이 나오는 장면도...뒤에 배경이 모두 CG이고..

위 호랑이나 곰들이 움직이는 장면도 매우 사실적이에요.

다만 대화하는 부분에서 조금 어색한 부분도 있긴 하지만...

놀라움을 느끼며 보게 된 답니당~


아이들이 봐도 좋아할 영화 정글북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