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월남쌈 라이스페이퍼로 야채를 돌돌

by 모로코씨 2015. 4. 14.
728x90
반응형


예전에 찍어둔 것부터 올리는 거라 지금 밀려있어서 매일 새로운 거 먹는 거 같을 뿐!

지금 저는 매일 똑같은 밥만 먹고있어여...ㅋㅋ

​현실은 시궁창이랍니다.

요리하는 세상에서 제일 귀찮아여~

사진도 뭔가 가끔했을때 찍어 둔거라 ㅋㅋㅋㅋ

이렇게 먹는 날은 별로 없어요ㅋ

조만간 사진 떨어지면... 요리사진 올릴 꺼 없을 듯.ㅋㅋㅋㅋ

 


 

 

월남쌈도 한번하면 거의 2주가까이 먹는 거같아요!

평일에는 거의 저 혼자 밥을 먹어서...

남편은 다이어트한다고 고구마만 먹어성 ㅋㅋ


 

월남쌈 은근 귀찮은데 야채많이 먹게되서 좋아요!

나중에 아이생기면 월남쌈으로 야채를 먹이려구용!ㅋㅋ



 

저는 양배추, 팽이버섯 , 당근 , 피망 , 오이 , 양파 이렇게 넣구 먹다가

너무 심심해서 참치캔도 좀 넣어먹구그랬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