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식성이 다른 우리 / 고기 vs 생선

by 모로코씨 2015. 4. 17.
728x90
반응형


저번에 말씀드렸죠?ㅋㅋ

저와 남편은 식성이 완전 달라요!ㅋ  ㅠㅠ

모로는 해물종류 안먹구요.

저는 해물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지만 해물을 더 좋아함.

 


 

 

모로때문에 매일 고기만 먹을 순 없어요 ㅠㅠ

내가 생선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흑흑...

 

솔직히 그렇다고 한번 식사하는데 고기랑 생선 두가지 요리하는 건 진짜 고욕이예요.

모로는 모르겠지만....

메인요리는 고기나 생선중 하나고 매일 두개 번갈아가면서 먹는게 제일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암튼! 생선을 안먹는 모로!

생선굽는 날이면 인상 찌푸리는 모로!!!

그치만 나는 먹으리!!ㅋㅋ

 

엄마가 생선구워줬네요...ㅋㅋ 모로가 해물못먹는거 아니까 제가 불쌍했나봐요.ㅋㅋ

엄마밖에 없음 정말 ㅠㅠㅋㅋ

 

그래서 이렇게 식사를 할수있었죠!

저혼자 요리해야했음...너무 많아서 못해요 ㅋㅋ

 


 

 

모로의 육식위주의 반찬


 

 

로코의 생선 위주의 반찬

아마도 옥돔이었던 거같네용!



 

한 식사아래 두 정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렇게 먹는게 서로 속편하긴 하는데...

엄마가 해줘서 그렇지..저 혼자할라면 걍 고기먹고말죠...귀찮게

메인요리를 두개나 할순없옹!!!ㅋㅋㅋㅋ

 

하....

모로가 먹을 수 있는 생선 하나만 있어도 소원이 없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