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오늘 뭐먹지~? 돗나물, 연근조림 , 부대찌개

by 모로코씨 2015. 4. 15.
728x90
반응형



오늘 뭐먹지?

맨날뭐먹을지 고민하는게 주부의 고뇌...

전 정말 안 맞는 거 같아요...낑~

어쩌다 몇번이야 요리할 수있지만 매일 요리를해야한다니 이것도 스트레스랍니다.ㅜㅜ

저도 몰랐어요... 결혼하고나니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게되었어요..

역시 사람은 자기가 처해봐야 아나봐요!

엄마는 대단한 분이셨다아!!!ㅋㅋㅋ



 

 

건강식단으로 먹으려구 노력하려는데 잘 안되네용!!!

여기서 저와 모로의 식판은 또 약간 달라요!

모로는 장조림반찬이고

저는 연어반찬 ㅋㅋ

장조림이랑 연어 둘다 엄마협찬반찬!ㅋㅋㅋ

그리고 계란!

 

돗나물 + 초장

참치캔

매운버섯볶음

연근조림

장조림 or 연어

계란후라이

부대찌개

 

디저트는 배

저는 치아가 약해서 잘게 썰어먹는데 모로는 치아도 튼튼하면서 제가 저렇게 잘라먹는 거 부러워해서 그냥

다 같이 잘라 줌 ㅋㅋㅋㅋ

 

모로의 햄욕심때문에 ㅋㅋ부대찌개에 햄 가득 넣어줌..

몸에 안 좋다니까!!!!!!!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