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요리

고기반찬 * 로스구이 , 된장찌개

by 모로코씨 2015. 4. 20.
728x90
반응형



지금은 아니구요 좀 전 식단인데요~

하하...

요즘은 여름이라..너무 밥하기 싫고 입맛도 없고 부엌에 가기도싫공 ㅠㅠㅋㅋ

 



 

반찬 최고로 많이 했던 날

기념사진 ㅋㅋㅋㅋ

아.... 지금은 냉장고에 반찬통이 텅텅비었어요...

오늘은 또 뭘먹낭

 

로스구이 , 상추 ,된장찌개

감자조림 ,매운버섯볶음, 마늘쫑볶음. 마늘볶음. 버섯볶음

 

 

 

뭐이리 볶음이 많죠?

ㅋㅋㅋ

 

 

 

아 밑반찬 많이 해두고싶다요...지금 진짜 집에....반찬이 멸치볶음 하나만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